아이러브파스타 - 단골손님 케이트 특별대화 답안

답정너 | 까칠리오 | 문학소녀 | 제이 | 피노키오 | 신성록 | 케이트 | 챨스 | 파워블로거
길거리 영업(단골만들기) 공략 | 와인공략

케이트는 레벨 28에 등장하는데요, 피노키오 레벨 3 이상 공략 가능합니다. 금발에 안경을 쓴 여자 캐릭터. 전작인 아이러브커피에도 나온 할아버지의 차도녀 비서실장입니다. 특별대화를 보면 달콤한 스파클링 와인을 좋아한다는 것을 알 수 있어요.

케이트

레벨 1~2


  1. 음식 취향이 어때요?
    우와.. 자기관리를 엄철 잘하나 봐요. 그런데도 날씬하다니.
  2. 제 피로회복제는 달콤한 와인이에요.
    달콤...한가요?
  3. 달콤한 와인도 있어요~
    나중에 저도 좀...
  4. 지금 혼자사나요?
    외롭겠네요.
  5. 처음 봤을 때 멜리사인 줄 알았어요.
    그렇게나 닮았나요?
  6. 카리스마있는 분위기가 닮았어요.
    한번 만나보고 싶은 분이네요.ㅎㅎ
  7. 케이트는 친구 많아요?
    양보단 질이죠. 친구라고 해도.
  8. 어떤 친구가 가장 많이 생각나요?
    아무래도 생각이 비슷한 친구..?
  9. 피로를 푸는 노하우라~
    어떤 일인가요?


레벨 3

  1. 아..그럼 사내..ㅋㅍ..
    의지할만한 친구가 있어 좋겠어요~
  2. 역시 경험이 많아야 하는군요.
    이래뵈도 저도 레스토랑 사장이라구요.
  3. 옛날 추억이 그리우신가 봐요.
    그분도 케이트를 많이 믿으시나 봐요.
  4. 저희 가게에서도 매니저를 뽑을까해요.
    그럼 가게 운영이 한결 쉬워지겠죠..
  5. 파트타임 뛸 생각 없으신가요?!+_+ㅎㅎ
    휴... 커피숍 운영만으로도 힘들어요.
  6. 좋은 친구들이 많은 카페군요~
    정이 들다보면 또…
  7. 지금도 젊으신거 아닌가요?
    누가 그런 얘길…?

레벨 4

  1. 웃고 있어도 피곤해 보이네요.ㅠ.ㅠ
    달콤한 와인으로 피로 회복하세요!
  2. 입안에서 사르르 녹는 케익?!
    단거 많이 먹으면 안좋지 않아요?
  3. 제가 만든 커피도 괜찮을까요?
    갑자기 엄청 긴장되는데요...
  4. 그게 뭘까요? 연~~애?
    미...미안해요...
  5. 대체 뭘까요? 없을 거 같은데...?
    그런가요? ㅎㅎ 더 친해지면 되죠!
  6. 참, 제이가 기다리던데?
    급한 일일지도 모르니 연락해봐요!


레벨 5는 이때까지 했던 질문들 중에 랜덤으로 나와요.

답정너 | 까칠리오 | 문학소녀 | 제이 | 피노키오 | 신성록 | 케이트 | 챨스 | 파워블로거
길거리 영업(단골만들기) 공략 | 와인공략

2014-10-01

댓글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