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러브파스타 - 단골손님 답정너 특별대화 답안

답정너 | 까칠리오 | 문학소녀 | 제이 | 피노키오 | 신성록 | 케이트 | 챨스 | 파워블로거
길거리 영업(단골만들기) 공략 | 와인공략

답정너는 레벨 13 등장, 여대생 캐릭터. 이름의 유래는 말 그대로 답정너에서 유래됐다네요.

답정너


레벨 1 ~ 2


  1. 거울도 참 예쁘네요
    갑자기 절 왜 그렇게 쳐다보세요?
  2. 그런데 거울이 참 작네요.
    쿨럭쿨럭 어흥...
  3. 그렇군요. 특별히 드시고 싶은거라도 있나요?
    그럼요~ 있으시다면 만들어드려야죠~
  4. 맛은 있는데? 왜 자꾸 두리번거리세요?
    혹시 저 창가테이블이요? 
  5. 뭐 필요한 거 있으세요?
    역시 셀카 전문가시구나~
  6. 흠...무슨 고민이시라도?
    아....하...연예인이요^^?


레벨 3


  1. 그땐 학교 다니는게 재밌을 때 아닌가요?
    조별과제하면 이런저런 해프닝이 많죠?
  2. 그런데 왜 우울해보이죠...?
    소개팅남이 별로 마음에 안들었어요?
  3. 뭐드릴까요?
  4. 성격이 좋아서!!?
    성!격!은! 좋은 게 아니구요? ㅋㅋ 농담이에요~
  5. 오늘 수업은 힘들었나봐요.
    그래요? 전 잘 모르겠던데~
  6. 오 상대방은 마음에 들었어요?
    (한숨쉬며)왜 남자친구가 없는지 알겠네요.
  7. 요즘은 친구들끼리 그룹채팅 많이 하지 않나요?
    다들 깜빡 했겠죠~


레벨 4


  1. 그래요? 그럼 어떤거에 관심이 많아요?
    어떻게 하면 피부가 좋아져요?
  2. 다이어트~ 그럼 저염식이 효과가 좋다던데요?
    아..아뇨~ 그게 아니라 그렇다고 하길래~
  3. 다이어트요? 날씬하신데요?
    제가 보기엔 날씬해 보이는데^^;
  4. 마르신거 같은데..
    제가 보기엔 그런거 같아요.
  5. 예쁜 연예인 닮았다고 하면 좋은거 아니에요?
    친구는 뭐라고 대답할지 궁금하네요.
  6. 이성에게 관심이 없으세요?
    네? 하하하.. 글쎄요. 왜 그럴까요? 
  7. 제가 보기엔 안 닮았는데요?
    그러게요~ 솔직히 그건 아니죠~


레벨 5는 이때까지 했던 질문들 중에 랜덤으로 나옵니다.

답정너 | 까칠리오 | 문학소녀 | 제이 | 피노키오 | 신성록 | 케이트 | 챨스 | 파워블로거
길거리 영업(단골만들기) 공략 | 와인공략

2014-10-01

댓글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