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러브파스타 - 단골손님 길거리 영업 공략

답정너 | 까칠리오 | 문학소녀 | 제이 | 피노키오 | 신성록 | 케이트 | 챨스
길거리 영업(단골만들기) 공략 | 와인공략

답정너 (레벨13 등장)


  • 그럼 어떤 날씨를 좋아하세요?
    셀카 잘 찍는 비법이라도...?
  • 더위를 많이 타시나봐요?
    어머 화장하신 거에요?
  • 듣고보니 좀 덥기도 한 것 같네요~
    이런 날씨엔 어떤 파스타가 어울리나요?
  • 어?! 어디서 뵌 것 같기도 하고~
    아... 뭐 연예인 조금?
  • 여자들은 비가 오면 그런 단점이 있죠.
    여자들은 비가 오면 머리가 부스스하거든요~
  • 첫인상이 참 좋으시네요~
    첫인상이 좋다는 건 복이죠~


까칠리오 (레벨16 등장)


  • 그래도 마음만은 따뜻한 남자?
    차도남은 그런거 아닌가요?
  • 부러워서 그렇죠~
    까칠함?
  • 부러워서 그렇죠~
    남자에게 매력 포인트는 뭐라고 생각하세요?
  • 성격도 까칠해 보여요!
    그래도 까칠한게 매력이 될 수 있죠~
  • 성격은 아직 잘..
    제 매력은 뭘 거 같아요?
  • 요~앞에 오토바이~ or 왜 절 관찰해요?
    아니..그..그런게 아니라.. 스피드를 즐기시나봐요.
  • 잘하는 스포츠 하나정도는 있어야 될거 같아요.
    전 몸치에요.
  • 제가 오토바이에 관심이 많아서..
    포켓 바이크...?
  • 한창 연애할 나이잖아요~
    관심이 없으시구나.
  • 훤칠해 보여서
    인기 많으실거 같아요.


문학소녀 (레벨19 등장)


  • 구름이 참 예쁘네요.
    그렇게 믿는다면 있는 거죠~
  • 그러게요~
    오늘은 더 아름답네요.
  • 바람이.. 뭐라고 하나요?
    아직 바람의 이야기까진 못 들어 봤어요.
  • 바람이 차요?
    그 말을 들으니 제 마음도 아프네요.
  • 사람 많은 것도 싫어하겠네요.
    저희가게엔 조용한 구석자리도 있어요.
  • 어떤 글을 좋아하세요?
    시를 쓰려면 얼른 커서 실연을 많이 겪어봐야죠~?


제이 (레벨22 등장)


  • 그 잠은 언제쯤 줄어들까요?
    아주 잘 알죠~ 요즘도 책 쓰시나요?
  • 벌써 나를 잊어버렸나...
    오~~ 어떻게 알았죠?
  • 여긴 어쩐 일로 오셨어요?
    저한테 또 뭐 시키려고 그러죠?
  • 저 모르세요?? 저?
    닮은 사람인가..
  • 커피요? 저희 가게 오세요^^ 제가 한잔 드릴게요.
    저도 한 커피하면 일가견이 있죠.
  • 혹시....
    커피 좋아하세요?


피노키오 (레벨25 등장)


  • 근데 왜 이렇게 슬퍼 보여요?
    네? 아 ^^;; 그건 제가 잘....
  • 길을 잃었어요?
    돈이 부족해요...?
  • 눈이 예쁘네요.
    거짓말도 못해요.
  • 눈이 착해 보여서 거짓말도 못 할것 같아요~
    거짓말은 하면 안 돼요~
  • 부끄러워요?
    다른 아이들처럼 말썽쟁이 같은데요?
  • 왜요? 매력이 넘치는데~
    요즘은 개성이 곧 매력 아니겠어요?
  • 저한테 뭐든 물어보세요~
    저 착한 사람이에요~

신성록 (2014-08-29까지 한정 등장)

케이트 (레벨28 등장)


  • 듣던 대로 커리어우먼…
    저희 가게 오시면 알려드릴게요.
  • 또 퀘스트 주시려고 오셨어요?
    우리 레스토랑도 비서가 필요해요.
  • 잠 많고, 글 쓰는 친구?
    커피 향이 나는 거 같아서요.
  • 제가 아는 사람이랑 너무 닮아서요.
    혹시 친구랑 여기서 만나기로 하셨나요?
  • 친구? 친구 이름이 뭔데요?
    혹시 알아요? 제가 아는 사람일지...
  • ㅎㅎ 저희 레스토랑 오시면 좋은 와인 추천해 드릴게요.
    달콤한 스파클링 와인?!

답정너만 2회고 나머지는 3회 대화를 성공해야 단골손님이 됩니다.

답정너 | 까칠리오 | 문학소녀 | 제이 | 피노키오 | 신성록 | 케이트 | 챨스
길거리 영업(단골만들기) 공략 | 와인공략

댓글 없음: